(주)베스트그린텍

data room

best greentech solutions


[MG-1P ] Q&A 물어보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베스트그린텍 관리자 입니다. 

MG-1P에 대해 많은 문의가 있어, 대표적인 궁금증에 대해 아래에 답변을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1.어떻게 하나의 조종기로 여러 MG-1P 기체를 제어할 수 있나요?

앱에서 조종기와 최대 5대의 기체를 연동시키고 다중 기체 제어 인터페이스에서 비행 경로를 수정하세요. 자동 작동 모드의 과정과 같습니다. 기체 하나를 선택해 앱 혹은 조종기에서 제어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후에 기체는 조종 스틱과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화면에서는 그 기체의 FPV 카메라 피드가 나옵니다.


2.어떤 기체 모델이 다중 기체 제어 모드를 지원하나요?

현재로서는 MG-1P 시리즈만 다중 기체 제어 모드를 지원합니다.


3.하나의 조종기로 여러 대의 기체를 제어할 때 충돌할 가능성이 있나요?

없습니다. 기체는 비행 상태 전달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돌 없이 서로 피하며 비행합니다.


4.FPV 카메라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선명한 동영상 피드를 제공함으로써 먼 거리에서 장애물을 회피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비행 중 웨이포인트와 A/B 지점을 기록해 수동 웨이포인트 기록보다 더 효율적인 작업 과정을 선사합니다.


5.FPV 카메라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나요?

아니요. 영상 전송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져 저장할 수 없습니다.


6.어떻게 FPV 카메라를 사용해서 비행 웨이포인트를 기록할 수 있나요?

앱에서 "웨이포인트 기록"을 누르고 농경지의 가장자리로 드론을 비행시킨 뒤 웨이포인트 기록을 끝냅니다. 모든 웨이포인트를 기록하고 난 뒤 기록된 캘리브레이션 포인트로 드론을 다시 보내세요. 이 과정은 드론이 수동 웨이포인트 기록을 대체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필드 계획 모드와 비슷합니다.


7.MG-1PMG-1S의 배터리/충전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서로 호환되나요?

배터리 플러그가 2개에서 1개로 통합되어 사용하기 더 쉬워졌습니다. 배터리 플러그와 충전 밸런스 플러그 둘 다 배터리에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플러그에 어떤 문제가 생기면 손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향상된 플러그의 보호 성능은 화학 침식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서비스 수명을 늘려줍니다. 새 배터리에 밸런스 케이블을 연결하고 난 후, MG-1S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8.MG-1PMG-1S의 조종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서로 호환되나요?

MG-1P 조종기는 제어 가능 범위를 3km로 늘렸고 4G 연결 성능, 교체형 배터리, 편리한 운용과 유지보수를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안테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작동 모드 스위치와 C3/C4 버튼이 제거되었으며 조종기의 외형과 내부 하드웨어에 추가적인 변경이 있습니다. 두 조종기는 서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9.MG-1P RTKMG-1P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MG-1P RTK는 센티미터 급의 포지셔닝 정밀도로 더 좋은 분사 결과를 선사합니다. 듀얼 안테나 기술로 강한 전자기장 간섭 저항력을 가졌으며 기체가 고압 전선 근처 같은 복잡한 환경에서 비행하더라도 비행 안전을 보장합니다.


10.최대 작업속도 : 25km/h


11.최대 비행속도 : 54km/h


12: 권장 작동온도 : 0~40


14: 최대 이륙시간 :  14.8kg 일 때 20분 최대중량이륙 9


15: 얼마나 뿌릴수 있나요? 평지기준 10000m2 10분 이내 처리 가능


97e907af9ca0eec84b54a6118b54b68a_1552345745_061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