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베스트그린텍

product

best greentech solutions


솔럼매직

본문

제품소개
  • 구  성 :천연 생장호르몬, 해조추출물, 펄빅산, 휴믹산, 킬레이트철,
  • 포장단위 :1000ml
제품특징
토양 및 경엽처리로 뿌리발근 및 지상부 생장에 효과적

(주)베스트그린텍이 개발한 골프장 잔디의 뿌리 발근과 비대를 목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주요성분은 뿌리발육에 효과적인 물질로 알려진 내추럴한 싸이토카이닌, 오옥신과 저분자로 구성된 다량의 카르복실기와 하이드록 시기가 함유된 제품으로 잔디 뿌리와 포복경의 생육과 발달을 왕성하게 도와준다.
또한 토양의 산도를 조절하고 근권에 불용성화 되어 있는 비료성분을 가용성으로 바꾸어주어 비료 투여량을 현저히 낮추는 효과도 갖고 있다.
한지형, 난지형 등 모든 잔디에 안전하며 성분의 분자량이 작아 잔디 잎과 뿌리에 동시에 흡수되므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엽록체의 함량 증가를 통해 광합성량을 높여 잔디의 품질과 엽색을 좋게 하며 내병성을 증가시킨다. 그리고 고온장해, 냉해, 건조해 등 환경변화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켜 환경스트레스를 경감한다.
따라서 뿌리와 잎의 균형 있는 생장으로 보식, 디봇, 답압, 기계작업으로 인한 손상에 의한 스트레스를 줄여 회복력을 빠르게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특히 그린과 티에 밀도와 뿌리발달을 위하거나, 스트레스로 회복이 더딜 때, 벤트그래스나 켄터키블루그래스 파종 후 빠른 입모 발달을 원할 때 `루팅'을 10일간격 2∼3회 처리로 빠르고 완벽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한 점은 고온기를 포함한 잔디 전 생육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루팅의역할

pro_pic05-2.jpg
사용방법
작물명 사용량
(물 20L당)
희석배수 사용적기 및 방법
잔디 20~40ml 500~1000배 5월 부터 7~10일 간격 2~4회
경엽처리